뉴로피드백 뇌훈련심리상담과 뇌과학이 만나 마음도 행복, 뇌도 행복 인생이 행복해집니다

해피브레인
ADHD전문상담

2012년 미국 소아과의사 학회에서는 공식적으로 “뉴로피드백(Neurofeedback) 훈련이 ADHD의 증상 개선에 매우 효과적이다”고 인증하였습니다. 해피브레인은 뇌과학 프로그램을 활용한 뉴로피드백 전문가와 심리상담 전문가의 일대일 맞춤 프로그램을 적용하여 그 효과가 매우 높습니다. 해피브레인은 최고의 ADHD 전문센터를 지향합니다.
ADD·ADHD 전문센터

뇌과학 프로그램인 ‘뉴로피드백 훈련’ 은‘미국 소아과의사협회’에서도 인정한 ADD∙ADHD의 치료방법입니다!

뉴로피드백 훈련 이미지
ADD·ADHD 주요증상

아동ADHD의 주요증상

  • 과잉행동(Hyperactivity): ADHD 아동들은 발에 모터를 달아놓은 듯 잠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고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며 문제를 일으킵니다.
  • 주의산만(Inattention): 여러가지 환경이 공존하는 환경에서 정상적인 아동은 필요한 자극에만 반응하나, ADHD 아동은 주어지는 자극에 따라 주의가 옮겨다닙니다.
  • 충동성(Impulsivity): ADHD아동들은 차례를 기다리지 못하고, 친구들 무리에 불쑥 끼어들어 방해를 하고, 지나치게 크게 말하고, 쉽게 몸싸움을 하는 등 부적절한 행동을 억제하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청소년 ADHD의 주요증상

청소년기 ADHD는 과잉적인 행동보다는 반항장애, 품행장애의 양상으로 드러납니다. 집중력이 떨어져 학년이 올라갈수록 성적이 떨어지고,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하고 낮은 자존감으로힘들어합니다.

성인 ADHD의 주요증상

치료가 안된 채 성인이 되면, 분노조절 미숙으로 화를 잘 내며,주의산만으로 일 처리에 잦은 실수가 반복되어 자신감이 떨어집니다. 사회성 부족으로 대인관계에 어려움을 호소하며, 반사회적 성격장애나 우울증을 가질 수 있습니다.
ADD∙ADHD 치유 프로그램

뉴로피드백 (뇌자기조절 훈련)프로그램

뉴로피드백 훈련은 좌우뇌의 불균형을 개선합니다. 뇌신경망 발달을 촉진시켜 전두엽의 기능을 활성화 시켜, 전두엽 기능이 떨어지는 ADHD 증상에는 아주 효과적입니다. 세타파를 억제하여 뇌의 각성을 일으켜 주의력, 집중력이 개선됩니다.

미술치료 프로그램

단체생활과 교우관계에서 오는 스트레스로 자존감이 손상된 ADHD 아동들의 스트레스와 정서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긍정성 자아상과 자신감을 회복시키는 치유 프로그램입니다.

심리상담 프로그램

자존감이 낮은 청소년, 대인 관계로 상처받은 성인들을 위해 특화된 맞춤상담이 필요합니다. 최면심리상담과 EFT 기법으로 스트레스와 내면의 상처를 치유합니다.
가족상담으로 아이들과 부모님의 트라우마를 치료하고 가족문제를 가족 모두가 이해하도록 도와드립니다.